다들 쟁임박스 3개쯤은 있으시죠...?(현타)

하.. ..써보고싶은것 사고싶은건 왜이렇게 많은지
기초는 하나만 까기 때문에 쓰던거 다 쓰면 하나 뜯거든요
음..토너는 500ml대용량 두개 해서 4통
크림 약 3통 에센스는 5통? 기억나는거만요
선크림은 중독급이라 한 8통?있어요 ㄷㄷ
ㅠㅠ 미친것 같군요
그냥 동시에 다 까서 쓸까요?ㅎㅎㅎㅎㅎ
블러셔나 팔레트류는 심지어 사놓고 사진만 찍어놓고
포장을 못 뜯고 저렇게 놔둬요
진짜 쓰는거만 쓰고.. 새로 잘 안뜯어요. ㅋㅋㅋㅋㅋㅋ

기초뜯는 순위는
나눔받은것 >인생템 > 가격싸서 쟁인것

색조뜯는 순위는
나눔받은템 > 저렴이 중에 필수템  > 고가중에 필수템 > 저렴이 한정판 > 고가 관상템, 한정판.. .이건 거의 안뜯어요
아까 글은 그냥 대만이나기타 중국인들은 상당히 찾아주세요..ㅡㅡ

ㅋㅋㅋㅋㅋㅋ하. .로드샵 하나 빌린 수준으로 쟁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