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넷에서 산거

저는 블프때 사실 크게 당기는게 없었어요 ;ㅅ; 뷰게에서 핫한 페어리비즈도 이쁘긴한데 막 지르고 싶은맘은 안들엇고요  막눈이라 그런가ㅠ
(글고 작년에 일부품목은 70퍼 할인했던거 같은데 제가 그런 세일을 약간 기대하고 있었나봐요 ㅜ)
뭐 그렇다고 안지른건 아닙니다 'ㅅ' =3

본론으로 들어가서

미샤
1. 매트 립 루즈 메이플라떼
이건 제가 뷰게에도 썼지만 몇 개월 전부터 원쁠원 언제하나 기다리고 있던거에요 ㅎㅎㅎ 제가 삐아지적 잘쓰는데 그거랑 비슷하면서 좀더 밝은느낌? 어쨌든 그런 색이 좋아서 냉큼 샀어요

2. 팔레트 페인트 라이너
아라가 필요했던참이라 샀어요 ㅎ 근데 젤아라는 첨써봐서 매장가서 테스트 해보고 후기보고 사봤어요, 맨날 펜아라만 쓰다가 이거 쓰려니 살짝 걱정도 되네용

스퓨
3. 립테라피 오일 두개
전 립오일처럼 꾸둭~한 제형이 오히려 좋아요 머리카락이야 질끈 묶고 다니니까 붙을 일도 없고 이정도는 발라줘야 제 미친건성입술이 진정을 하더라구요...
미샤는 9800원인데 스퓨는 8000원이었고 미샤 립오일은 냄새가 좀 이상하다고 해서 스퓨꺼 함 사봤어요

4. 1/2스펀지 화장솜 대용량
저 화장솜 후기에도 썼는데 스퓨 스펀지솜 넘 좋았어요!
올리브영 1/2 80p 2700원, 시루콧토 40p 3000원, 스퓨 120p(240컷) 5000원(인데 지금 세일해서 4000원!)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구 좀 고급진 솜을 써야겠다 싶을때는 이거 써요 평소에 대충 클렌징할때는 이마트 화장솜 쓰고요 ㅎㅎ
아무래도 막쓰기에는 스펀지솜이 고급원단이라 무리가있어서요 :)

그리고, 자기전쯤엔 10살쯤 질병으로 입원하기 수차례 반복
5. 마스크 시트뱅크 2통! 70매 만원!
70매 만원이면 한장에 200원도 안하네요 이정도면 개이득 아닌가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귀차니즘때문에 팩 못하는 저한테는 딱 좋은거 같아요 버릴 쓰레기도 줄이고 ㅎ
요즘 추우니까 이거 베란다에 두고 차갑게 해서 하나씩 뽑아쓰려구요 
어떤분이 뷰게에 후기도 좋게 올려놔서 맘먹고 샀어요(이거 첨 나와서 이벤트할때 제가 뷰게에 정보 나누러 왔는데 정작 전 안써보고 어퓨께 더 싸서 그거 사려고 했지만 후기랑 1+1땜에 선택했어요)

막 화려한 지름은 아니지만 실용성 있고 알차게 지른거 같아서 만족합니당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