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보습티슈 쓰세요 보습티슈님 역시 최고시다


이번에 감기가 심하게 걸렸어요
주말에 갑자기 몸이 으슬으슬 춥기 시작하더니
토요일날 자다가 너무 아파서 깨서 몸 일으켰는데
갑자기 콧물이 주르륵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코피인 줄..

그 때부터 눈 머리 목 할 거 없이 망치로 두드리는 느낌에
어깨랑 몸 전체 근육통에 완전 난리가 났는데
제일 문제가 콧물이 진짜..
그냥 흘러요 고장난 수도꼭지처럼..
냄새도 아예 못 맡고 맛도 못 느낄 정도로 심했어요
너무 아파서 병원 가기도 힘들어서 주말을 시체처럼 보내고
월요일에 병원 가서 링겔 맞고 약 처방 받고
어제부로 좀 나아졌는데요 이게 중요한 게 아니고

여러분 보습티슈 쓰세요
주말 내내 화산 터져서 그 상태로 제가 화석이 됐다면
후대에 제 옆에 휴지무덤이 발견됐을 정도로 코를 풀어댔는데
코 주변 피부가 멀쩡해요 코 풀고 또 풀어도 별로 안 아파요

일반 티슈로 코 계속 풀면 아프고 자극받고
결국 콧망울 언저리 피부가 각질처럼 일어나고
몸도 아픈데 피부까지 아파져서 멘탈도 아프게 되는
코 주변 다 씨뻘개져서 아무리 고보습크림 바르고
정성스럽게 컨실러로 커버해도 그 부분은 들뜨고
코 주변이랑 인중 쪽이 빨갛고 촌스러워지는 그 뭔가
근데 보습티슈 쓰니까 확실히 그 뭔가가 없어요
피부에 닿을 때 자극이 덜 하고 부드러워서 그런가봐요

보습티슈를 처음 쓰게 된 건 옛날에 우결 보다가
이시영씨가 자긴 보습티슈만 쓴다길래 나도 써야징 한건데
그 후로 여러 브랜드 비싼 것도 싼 것도 써보고 했는데
중저가 제품만 써도 일반 티슈보다 확실히 낫더라구요

가입 해놨더군요.. 제돈은 1만5천이상 2천원 할인 2천P 재적립 수 있는 사이트
어제도 병원 갔다와서 골골거리다가
잠깐 미팅 있어서 베이스만 대충 하고 나갔는데
코 주변 커버하는데 들뜨고 그런 것도 딱히 없었어요
그냥 전체적으로 병자였을 뿐..

아 제가 꼴에 감수성은 또 풍부해서 티비같은데서
누가 뭐 열심히 하던지 행복해하던지 슬퍼하면
자동적으로 눈물콧물 나오는 스타일이거든요
울 때도 좋아요 눈물 실컷 닦아도 피부자극이 덜함

아 글 마무리 어떻게하지
근데 진짜 보습티슈 짱이에요 정말 피부에 상냥하신 분임..
브러쉬 닦을 때도 좋아요 자극 없이 가루만 떨어뜨려 줌..


아~~이제 7이였던.... 700점으로 기억되는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