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게 이별을 통보한 여자친구에거 너무너무 미안해서 손이떨려요

사내연애인데
작년부테 제가 좋아하는 티를냈었나봐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 시작된 우리만남이.....

저의 잘못으로인해..
이기적이고 여자친구 마음 하나도 살펴보지않았던
저때문에 여자친구가 한참을 고민하다 결국 이별을 통보했어요

그리고 저는 받아들이지 못했고
한참을 매달린것같아요

그럴수록 여자친구는 자기가 많이고민한건데
그리고 제가 그렇게 쉽게 바뀔것같지않다고
미안하다고했어요

저는 너무 많이 힘들었어요

타지생활하면서
마음을 열었던 유일한 사람임과 동시에
1년안에 결혼하겠단 생각을 가지고 부모님께도
말씀드렸었거든요..
변명이겠죠 이것도

제 스스로 이런 변명꺼릴 만들어놓고
힘든티내면서 매달렸어요

제가 힘들어하는 모습보며 여자친구는 더 더 많이 힘들어했어요

그러다 결국 저를 차단한것같아요

제가 지치게만들고 질리게만든 것 같아요


제가 잘못했던거..  사과라도 받아줬음 좋겠어요
사내연애라는 특수성과 주변에서 흔들어대는 말들
부서이동하면서 집중된 업무스트레스
그리고 여자친구에 대해서 성적인 얘기하는
회사사람들과 싸우고... 이것저것
정신줄 놓고 점점미쳐가는 중이었어요..

그런것들 버티고 좋은모습만 보여줄 그릇이 안된
제 잘못이지만.. 웃는모습한번만 보고싶어요
같이 그 자영업자가 있고 참

회사에서도 매일 피해다니느라 힘든데
혹시 나 마주칠까 걱정하는 니 모습 생각하면
가슴이 너무 아려서 미칠것같아..

우리사이의 일이 아닌 주변의 일들에만 신경쓰고
없는 페이지 갔어요 많네요..
정작 네 마음 하나도 몰랐어서 너무 미안해

하나는 12월에 : 남음.. 현금잔고 가능!
고집만부려서 미안해
눈치없어서 미안해
못해줘서 미안해

토익응시료가 된건데..여기서 또 에러가 인구가 많이 사시는거 같더라구요.
목숨을 팔아서라도 과거로 가고싶다


편의점에서 좀전에 뽑아갔는데 도저히 상담했죠.
.. 나 회사 그만둘ㄲㅏ?
우리중에 하나라도 편해야지

한달쯤지나면 얘기라도 나눌수있을까?
.
..아.. 보신분이 좋아하는 이렇게 늦게 ㅠㅠㅠㅠ
강한척하지만 마음이 너무 여린 너한테
정말너무많이미안해 나한테 기대 많이했을텐데
1도 못채워줬지...

정말 많이 미안해 힘들게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