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모든게 안맞는데 트러블없지만 답답한 연애...

30대 초반이고 여친은 20대 중후반인데요..

하나부터 열가지 모든게 안맞습니다... 제 기준에서 얘기해보면

1. 식단

밥도 잘안먹고 맛있는거 없으면 안먹어요...해산물은 아예 입에도 안대고..

굽고나 튀긴거 고기 없으면 밥을 잘 안먹으려고 해요...

저랑 먹을때도 그래서 메뉴선택이 제한적이고 같이 안먹더라도..

하루에 한끼 혹은 두끼 먹는데 햄버거나 피자 아니면 고기 등등등 그런거 없으면 먹지도 않고..

답답하네요..

2. 알바하는 시간 제외하고 저랑 만나는 시간 빼면 아무것도 안해요...

저는 사업을 하고 있어서 저 꽃다운 나이에 저러니 보고있으면 답답해요..

3. 하는게 없다보니 너무 저랑만 있으려 해요. 저는 사업하고 있어서 

계속 사무실 오려고 하는데, 맨날 보게 되니 만나서 즐거움 보다는 내 시간 뺏기는 느낌이 더 커요...

4. 공감거리가 없어요.. 너무 다르고 같이 할 수 있는게 없고 또 뭔가를 하려고 해도 의욕도 별로 없어서

이것저것 제시 해봤지만....영화보는거 말고는 데이트 할게 없어요...만나면 재미도 없고

할얘기도 없어요... 이제 석달 좀 넘었는데...

5. 존나를 입에 달고 사나봐요. 도저히 못듣겠어서 한소리 했더니 제앞에서는 자제 하려고 하는데

그리고 들을 노래 찾는 하려니까 이렇게 된거 같아요
친구들하고 통화하고 동생과 대화할때도.. 존나존나 그러네요...

6. 여시하나봐요, 어설픈 패미니스트. 남녀 대립문제가 나오면 무조건 여자편이에요

헐 ㅋ 오픈해서 보냈는데 안되더라는
  논리적인 대화는 안되요... 예를들어 남녀 트러블이 있으면 이거 여자가 잘못했는데도
 
  남자가 평소에 얼마나 찌질했으면 여자가 이렇게 하겠냐!.. 그뒤로 그런 대화는 피해요...

7. 답답한데 이거 다 얘기하면 관계에 변화가 와야되잖아요? 그래서 계속 고민 하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되나.... 미래를 볼 수 없으니 만나는게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