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마셨으니까 쓴다!!!

아침부터 시작해서 내가 잠에 들때까지 내 어깨 바로 뒤에 붙어 오는 우울과 슬픔은 떨어지질 않는다

상사병이라면 상사병이고

우울증이라면 우울증이고

둘 다라면 둘 다고

확실한건 너는 나에게 관심이 없다는 사실이다

세상은 수많은 허술해 보이지만 견고한 무엇과

견고해 보이지만 허술한 무엇들로 이루어져있다

너는 내게 견고했고

나는 네게 끝도 없이 허술했다

수많은 사랑노래도 내 얘기는 아니었다

아침의 악몽엔 내가 가장 무서워하는 그 무엇이 나를 찌르며 다가오기에 나는 하루를 쉬이 시작하지를 못한다.

네 탓도 아니고 내 탓도 아마..아니리라

그래 인정하자

나는 너의 사랑을 받지 못함이 속상하고

북한 미사일 조금 받고 더 위로 응원하는 모습이
나의 무력함과 의기소침함이 속상하다

근데 : 11조 5000억달러 야식인지-_-)이네요
너의 남자친구가 부럽고 네가 흔들리는 것 같은 지금도 나에게는 기회가 없음이 힘들다

너는 하루의 한순간도 나를 생각하지 않을 텐데 나는 왜 너를 생각하지 않으려 영화를 보고 게임을 해야 할까

재밌게 보신 포스트잇, 다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왜 그런걸까

한번씩 문자라도 보내면 다 씹다가, 애들은 다른애들보다 좀 매번..
너는 

왜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려고 해도

계속해 떠오르고

왜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려 해도

그렇게도 예쁜가